728x90
728x90


토스트용 스프레드 

겨울방학이 1달을 지나 새 학년이 시작되려면 이제 25일 정도가 남은 시점입니다. 겨울 방학은 대체로 2달 정도를 매년 아이들과 함께 보내게 되는 것 같습니다. 생각보다 꽤 긴 시간인듯 합니다.아이들을 돌보는 교육 보호자님들 돌아서면 밥에, 간식에 어떻게 잘들 지내고 계실까요? 매번 밥을 해주는 것도 어렵고, 번번이 배달시키는 음식도 제한이 있어서 냉장고에 1개쯤 있으면 이삭토스트 비슷하게 솜씨를 발휘할 수 있는 토스트용 스프레드 하나 사 봤습니다. 저의 아주 요긴한 구세주이기도 합니다. 저희 집 냉장고에 있는 토스트용 스프레드 리뷰를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.

토스트용 스프레드

스프레드 바로 발라먹는 토스트용 스프레드
구입 장소 복음자리, 코스트코
용량과 성분 1.2kg , 마요네즈, 오이피클, 오렌지착즙 농축액,체다치즈 분말



사용방법

어려울 것 없이 뚜껑만 열어서 쭈욱 짜주면 되는 아주 쉬운 방법입니다. 누구나 할 수 있고 누구나 바를 수 있어서 간단한 재료만 있다면 홈메이트 토스트 아주 쉽게 완성됩니다.아이들에게 엄지 척 받을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.  

준비물: 식빵 두 조각, 버터, 계란, 치즈, 햄 그리고 채 썬 양배추 준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. (집에 양상추 있으시면 그걸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. 피클을 더 넣어도 좋겠지만 이미 스프레드 안에 피클이 포함되어 있어서 저는 피클은 제외했습니다. 나중에 먹어보니 더 아삭한 식감을 원하시면 피클 따로 넣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)

요렇게 양쪽에 모두 발랐더니 단맛이 좀 강해지더라고요. 이렇게 많이 바르실 필요 없습니다. 한쪽에만 바르시거나 양을 줄이시기를 추천드려봅니다.

 

양배추를 저는 계란이 익을 때쯤 넣어서 계란으로 덮어 줄 거입니다. 아삭한 양배추의 식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하니 살짝만 익힌 후 바로 식빵 크기에 맞춰 잘라 식빵에 넣어줍니다. 이 과정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계란 프라이를 하고 그 위에 생양배추를 넣어도 맛있었습니다. 재료는 집에 있는 것을 참고하셔셔 넣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식빵은 준비되어 있는 버터로 구워줬습니다. 이 과정은 생략해도 됩니다.

드디어 두 아이의 길거리표 샌드위치 완성이 되었어요~ 10분도 채 걸리지 않아 엄지 척 받을 수 있는 샌드위치 완성입니다!!

 

입이 좀 짧고 초등 입맛을 가진 중딩이 아들 맛있다고 잘 먹는 걸 보니 우와~~ 요거 물건인데.. 하는 순간이었습니다. 집에 하나 있음 두루두루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토스트용 스프레드를 꼭 샌드위치만 아니더라도 상큼한 샐러드 소스로도 이용할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. 다음에는 고기 먹을 때 양파와 다른 채소들과 샐러드로 이용도 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.

토스트용 스프레드 장점 및 단점

장점은 쉽고 빠르게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준다는 게 최고의 장점이고 코스트코에서 산다면 가격대비 양이 많습니다.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. 그리고 채소 싫어하는 친구들에게 채소도 함께 먹일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습니다.
단점을 꼽자면 너무 많은 양을 발랐을 때 단맛이 좀 강하게 느껴질 수 있어 소스양에 따라 다른 재료들을 많이 넣으시는 걸 추천드려봅니다. 아니면 처음부터 너무 많은 양의 스프레드를 바르지 않은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샌드위치 2개의 빵 한쪽면에 다 바르시지 말고 한쪽에 적당하게 바르신다면 끝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다른 토스트용 스프레드와의 비교

오렌지가 아닌 키위 소스가 메인인 푸름 토스트 스프레드도 예전에 써봤는데 둘이 비교하자면 키위냐 오렌지냐를 따지면 될 듯합니다. 상큼하고 살짝 신 맛을 더 좋아하신다면 키위 맛이 더 강한 푸름 토스트 스프레드를, 달콤하면서도 무난한 맛을 원하신다면 복음자리 토스트용 스프레드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그러나 둘 다 단맛들이 있으니 너무 많이 바르지는 않으셔도 충분히 길거리 토스트, 마약 토스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.

전체적인 총평

특별한 토스트를 먹고 싶거나, 간식을 만들어 주어야 할 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마법의 소스입니다. 아이들 야채 먹는 거 커갈수록 남자아이들의 경우 더 안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. 그럴 때 엄마의 사랑만큼 채소를 듬뿍 넣어 맛있게 냠냠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니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.이상 바로 먹는 토스트 스프레드 리뷰였습니다~

728x90
728x90

+ Recent posts